코웨이정수기 분야에서 사람들이 버려야 할 5가지 나쁜 습관

코웨이가 G마켓-옥션과 다같이 취약계층 아동 의료비 지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고 10일 밝혀졌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시장-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취약계층 아동 아이콘정수기 참가를 위해 기획한 캠페인으로, 지난 10월과 4월에 각각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신학기 참가와 보육비 지원 기부에 이어 여덟 번째로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이다.

코웨이 상황은 지난 아홉 차례 진행된 취약계층 아동 지원 캠페인을 통해 4,892만 원의 성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을 것입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기부 캠페인은 G시장-옥션에서 코웨이 물건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8만 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수술비, 입원비 및 약제비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제품에 반영된다.

image

코웨이 상황은 기부 캠페인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캠페인 시간 동안 코웨이 상품 렌탈 저자에게 4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같이 이벤트 상품에 http://www.bbc.co.uk/search?q=코웨이렌탈 준수해 최고 4만 7천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서 준다. 한편 렌탈 고객 남들에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희망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말은 G마켓-옥션 코웨이 제품 페이지를 통해 체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요번 캠페인은 착한 소비문화 구성하도록과 다같이 나눔 실천 차원에서 마련했다”며 “코웨이 문제는 훗날에도 회사의 금액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플랜”이라고 전했다.